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방콕 9월 날씨 아침 하늘

어제 하루 종일 비가 내렸다. 그 비를 뚫고 7시부터 4시까지 바쁘게 돌아다니며 일을 처리해야만했다. 얼마만의 분주함이었는지 새삼 나를 찾아주는 곳이 많음에 감사했다.

태국 방콕 9월 우기 날씨 아침 하늘


어김없이 아침은 왔다. 요새 계속 잠을 자도 피곤하고 알암 시간보다 일찍 깨서 의문이었는데…..오늘 아침에 그 답을 찾았다. 이 나이가 되도 깜깜한 게 무서워서 스탠드를 켜고 잠들었었는데 그게 이렇게까지 영향이 있을 지 몰랐다. ㅎㅎㅎㅎㅎ 내 신체는 참 단순한 매커니즘으로 돌아가는데 생각은 복잡한 로직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Thailand Bangkok rainingseason September weather


생각하지않기 명상 뇌비우기……나에게 너무 어려운 일들이다. 어릴 때부터 그런 생각을 했다. 내 뇌를 꺼내서 구석구석 깨끗히 닦은 후 다시 넣고 싶다는….ㅎㅎㅎㅎ 이 말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