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ㅅ,ㅇ,ㅈ

서신애는 누구

서신애 드레스가 난리가 났네요. 10월 12일에 열린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할때 입은 화이트 드레스 입니다. 오늘은 아역 출신 배우 서신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신애는 1998년 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간단 프로필을 살펴 보자면, 출생지는 경기도 화성시 기배동입니다. 키는 160cm이고요, 몸무게는 비공개네요. 혈액형은 b형.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현재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로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다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04년 6살의 나이로 데뷔! 데뷔는 바로 서울 우유 CF 였습니다. 아역배우로 많은 활동을 했고, 지금까지 아역배우의 이미지가 강해서 성숙한 이미지로의 변신을 위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골랐다고 합니다. 서신애의 작전은 다소 성공한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격적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서신애는 4개 국어를 할줄 아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비정상 회담에 나와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에서 활동을 했고, (13편), 영화도 찍었으며, 뮤직드라마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4번의 아역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현재 서신애 드레스를 두고 남초, 여초 커뮤니티에서 모두 약간의 무리수가 아니었나 라는 반응이 있습니다. 애기가 어른 옷을 입고 나온것 같다는 등, 말은 하지만 이 또한 시선을 끌었다는 점에서는 성공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상으로 서신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산 국제 영화제에 입고 나온 드레스 감상을 하시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