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ㄹ,ㅁ,ㅂ

마이클 패스벤더 알리시아 비칸데르 결혼 프로필

오늘은 마이클 패스밴(Michael Fassbender)와 알리시아 비칸데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스맨의 매그니토. 저한테는 이 이미지가 가장 큽니다. 악의 편에 서기도 하고, 같은 편이 되기도 하고, 선악을 알수 없는 정체 불명의 사나이. 바로 마이클 패스벤더 입니다. 



 마이클 패스벤더는 1977년 4월 2일 생입니다. 독일 하이델베르그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 독일인, 어머니 북아일랜드 인입니다. 현재 국적은 아일랜드. 2001년 밴드오브 브라더스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를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키는 183cm 입니다. 알리사이 비카데르와 결혼했습니다.




 2006년 300에 출연했는데, 이때는 몸짱이었으나, 2년 후 교도소에서 단식투쟁 벌이다 사망한 사람을 연기한 "헝거"라는 영화에서는 실제로 단식 연기를 선보여, 극과 극의 몸매를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고무줄 몸무게의 대가 마이클 패스벤더입니다.





 엑스맨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바로 매그니토 역할로 말이죠.  바로 2011년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매그니토의 어린시절인 에릭 랜셔 역할로 연기를 하면서, 인기는 급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그가! 결혼을 했습니다. 바로 알리시아 비칸데르. 조지 클루니가 마이클 패스벤더를 보고 한 말이 있습니다. "그는 뒷짐을 지고 골프를 칠 수 있는 남자이다" 이유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마이클 패스벤더와 결혼한 알리시아 비칸데르에 대해 잠시 알아보자면, 1988년 10월 3일생. 스웨덴 사람입니다. 현재 영국 런던에서 거주 중입니다. 키는 166cm. 스웨덴 왕립 발레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굉장히 핫한 여배우입니다. 굵직한 영화에는 엑스마키나, 대니쉬걸, 더 쉐프, 제인슨 본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가장 기대가 되는 점인 바로 툼레이더의 주인공인 라라프로프트를 연기했다는 점이죠.

아래의 유튜브 광고 함 보시죠!



마이클패스벤더와 결혼한 알리시아 비칸데르 정말 너무나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지난 주말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축하드리니다~




 이상으로 마이클 패스벤더와 알리시아 비칸데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두사람의 미래에 행복만 있길 기원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