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ㄹ,ㅁ,ㅂ

블레이드러너 조이 아나 디 아르마스

블레이드러너를 본 사람이라면 AI로 등장하는 조이의 매력에 빠졌으리라 생각한다. 오늘은 블레이드러너에 혜성처럼 등장한 AI 조이역을 맡은 아나 디 아르마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그녀는 지금까지 몇몇 작품에 등장하였으나, 이제 그녀의 대표작은 아마 블레이드 러너 2049일 것이며, 이 작품을 계기로 많은 팬이 증가할 거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녀의 프로필을 알아보겠다. 이름 아나 디 아르마스, 본명 아나 셀리아 디 아르마스 카소(ANA CELIA DE ARMAS CASO), 국적은 쿠바. 태어난곳 쿠바 산타 크루스 델 노르테. 생년월일은 1988년 4월 30일 태생이다. 쿠바의 배우로 떠오르는 남미의 대표 배우이다.




 "노크노크"라는 작품에서 키아누리브스와 같이 연기를 했다(노란머리) 하지만 내용은 재미가 없다고 한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키아누리브스와 한번더 연기를 했는데 제목은 바로 "익스포즈"






 아나 디 아르마스는 브레이드 러너에서 AI 조이역을 맡으며, 라이언 고슬링 "K" 의 옆을 붙어다닌다. 처음 등장부터 끝까지 예상치 못한 매력을 느낄수 있다. 어디서 나타난거니! 아나 디 아르마스!


 그녀는 2011년부터 2013년 결혼생활을 한 경험이 있다고 한다. 지금은 이혼! 남편은 스페인 배우 마르크 클로테트. 2006년 데뷔해 쿠바에서 활동을 시작했고, 18살때 스페인으로 건너갔는데, 이때 만난 사람인 것 같다. 돌싱녀가 되어 2014년 헐리우드에 입성하게 된다.



 사복패션이 자주 돌아다닌다고 하는데, 얼굴이 열일한다고 한다. 이상으로 아나 디 아르마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블레이드 러너 볼때, 참고가 되길 바란다. 너무 큰 기대는 금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